본문 바로가기
[ 노는게 제일좋아 ]

[제주 월정리] 카페 머문에서 해수욕장 쳐다보기

by 엉망으로살기 2021. 12. 21.
반응형

제주 여행을 갔던 곳을 계속해서 정리하고 있다. 이번에는 월정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던 카페 머문이라는 곳을 올려볼까 한다.


머문 간판

 

입구에서부터 뭔가 깔끔하고 갬성적인 느낌이 났다. 아래 사진은 메뉴들이다.

음료류

 

매장 내에서는 1인 1음료가 필수였다. 나는 시그니쳐인 패션 라봉에이드를 하나 시켜보았다. 음료 메뉴말고도 쿠키나 다른 디저트류도 많았다.

쿠키류

 

디저트류

 

매장 안은 이런 식으로 생겼다. 오전에 나름 이른 시간에 갔기 때문에 사람이 거의 없었다. 덕분에 여유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매장1
매장2
매장3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매장에는 테이블도 엄청 많았다. 그리고 뒤쪽에는 쇼파 비슷하게 편안하게 앉아있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다.

 

통창뷰

 

매장에서 보는 통창뷰가 굉장히 좋았다. 카페 이름을 딴 Moumoon 로고가 있는 창을 보자면 뒤쪽에 시원하게 월정리 해수욕장 뷰를 볼 수 있었다.

 

통창뷰2

 

좀 더 넓찍하게 찍어보았다. 역시 카페는 통창뷰가 좋은 것 같다. 아래 사진은 좀 더 멀리서 찍어보았다.

 

통창뷰3
통창뷰4

 

그리고 아까부터 눈여겨 봤었던 테이블 뷰에서도 통창을 바라보았다. 역시 통창이라서 널찍널찍한게 뷰가 상당히 좋았다. 카페에서 작업하고 있는 제주 현지도민 분이 한 분 계셨다.

좌석 테이블 뷰

 

오전에 일찍 온 덕분에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면서 뷰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다. 내가 나갈 때에는 12시 정도였는데 한 11시 조금 넘어서부터 슬슬 사람이 몰리더니 나올 때에는 거의 모든 통창 테이블에 전부 사람이 꽉 차있었다. 또 다른 곳도 이어서 글을 올릴 예정이다. 월정리 카페 머문 끗.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540 2층

반응형

댓글